비타민하우스, 임산부 위한 ‘마망스 DHA 오메가3’ 리뉴얼
비타민하우스, 임산부 위한 ‘마망스 DHA 오메가3’ 리뉴얼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1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임산부 맞춤형 ‘마망스 DHA 오메가3’를 리뉴얼 출시했다.

‘마망스’는 임신 준비기부터 수유기까지 산모와 아이의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한 비타민하우스의 임산부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마망스 DHA 오메가3’는 DHA가 강화된 오메가3 제품으로 저온 초임계 공법으로 추출했으며, 체내흡수가 용이한 rTG 형태의 오메가3다.

브랜드에 따르면 초임계 추출공법은 헥산을 사용하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50도의 저온에서 오일을 추출함으로써 화학 잔여물이 남지 않고 원료의 산패 위험도 없어 가장 안전한 추출방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3세대 오메가3로 불리는 rTG 형태는 흡수율은 높지만 순도가 떨어지는 1세대 TG형과 순도가 높지만 흡수율이 낮은 2세대 EE형의 단점을 보완했다.

마망스 DHA 오메가3는 오메가3의 산패를 막아주는 동시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E를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를 함유하고 있으며, 목 넘김이 편하도록 작은 캡슐로 만들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오메가3는 임산부가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필수 지방산으로, 태아의 두뇌발달과 임산부의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엄선된 원료와 추출방식으로 만들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