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호텔, 실속 ‘돌잔치 패키지’ 선보여
코트야드 메리어트호텔, 실속 ‘돌잔치 패키지’ 선보여
  • 서주한
  • 승인 2014.07.22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규모 호텔 돌잔치의 여유와 품격’  

소규모 돌잔치 전문 호텔로 입소문 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최근 실속 있게 구성한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돌잔치 패키지’는 50명 기준으로 10여가지 그릴 요리, 신선한 샐러드, 크렘블레, 라즈베리 무스 등의 쁘띠 디저트가 포함된 뷔페와, 음료수, 주류, 홈메이드 케익, 스파클링 와인 서비스 등이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여기에 전통, 유로피안, 모던 등 세가지 컨셉트의 전문 돌상 업체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업체 별로 혜택은 상이하나, 돌상, 포토테이블, 돌잡이 테이블, 돌잔치 전문 MC 진행 등은 공통적으로 제공한다. 식사 및 돌상, 장소 대여료가 모두 포함된 패키지 금액은 3,530,000원(세금, 봉사료 포함)부터 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소규모 가족 행사에 적합한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에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명성에 걸 맞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대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각광받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점심/저녁 시간대에 각각 한 팀만 행사를 진행하여, 여유로운 돌잔치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행사 당일 객실을 4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자녀와 가족들이 보다 편안하게 돌잔치를 준비할 수 있다.  

한편,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고 진행할 경우, 1인당 식사비용은 61,000원(세금, 봉사료 포함)부터 이다. 뷔페 또는 양식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50명 이상 이용하거나, 350만원 이상 결제 시, 조식뷔페 2인이 포함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예약 02-2638-30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