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2014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카스, ‘2014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 서주한
  • 승인 2014.07.24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1~3일 축제기간 ‘카스 원정대’ 환경 지킴이 활동… ‘카스존’서 다채로운 이벤트  

오비맥주(대표 장인수)의 대한민국 No.1 맥주 브랜드 ‘카스(Cass)’가 8월 1일부터 3일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1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카스는 축제 행사장 내에 ‘카스존’을 설치해 ‘역동적인 젊음’을 주제로 한 단독 공연을 비롯해 카스 캔 높이 쌓기 대회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브랜드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카스존 내 단독 무대에서는 메탈밴드 ‘헬라이드(HELLRIDE)’를 초청해 사흘간 1시간씩 공연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분수대에서는 더위를 날릴 비치볼 이벤트와 영상 스피드 퀴즈, 사다리타기 복불복 게임, 카스 캔 높이 쌓기, 빨대로 맥주 빨리 마시기 등 다양한 게임으로 락 페스티벌 관객들을 끌 예정이다.

특히, 소비자들로 구성된 ‘카스 원정대(총 30명)’을 발족, 카스존을 함께 운영하고 깨끗한 행사장 환경 조성을 위한 그린 캠페인을 펼친다. 카스 원정대는28일까지 카스 홈페이지 (http://www.cass.co.kr/freshevent/event_201407_pentaport.asp/)를 통해 모집하며, 행사 기간에 축제 현장 곳곳에서 쓰레기 줍기와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 환경지킴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4년째 펜타포트 후원을 통해 역동적인 락 음악 축제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맥주 브랜드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젊은 층이 선호하는 문화행사 마케팅 활동을 집중해 젊음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굳혀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201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는 이승환, 카사비안, 트래비스, 보이즈라이크걸스, 스타세일러, 장미여관 등 국내외 락밴드 80여개 팀이 출연해 여름밤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