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토, 배우 변정수와 ‘라이브 쿠킹클래스’ 7일 진행
마카토, 배우 변정수와 ‘라이브 쿠킹클래스’ 7일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05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이태리 제면기 브랜드 마카토가 7일 배우 변정수와 함께 비대면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카토는 해당 쿠킹클래스를 통해 브랜드 제면기 사용방법 및 조리 방법을 알리고, 변정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엘오미노 셰프와 함께 프레쉬 파스타와 라비올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레시피를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마카토 제면기의 롤러에는 특별한 기술이 내재되어 있다. 마카토로 뽑아낸 면은 기포가 완전히 제거되어 수타 반죽과 동일한 쫄깃한 식감을 줄 뿐 아니라, 표면에 수만 개의 미세한 주름을 새겨 소스를 잘 머금게 해 건면과는 확연히 다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면 두께는 다이얼 방식으로 10단계 조절이 되어 생면뿐만 아니라 베이킹, 라자냐, 라비올리, 만두피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식품등급(FOOD GRADE)을 받은 알루미늄 합금소재에 아노다이징 공법을 더해 중금속, 쇳가루 등의 유해 잔류물이 배출되지 않는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홈메이드 요리와 건강한 음식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철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변정수와 함께 쿠킹 클래스 콘텐츠 제작, 라이브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