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밸런타인부터 침향환까지' 쿠팡, 이마트, 해피바스, 이랜드, 롯데마트
[오늘의 쇼핑] '밸런타인부터 침향환까지' 쿠팡, 이마트, 해피바스, 이랜드, 롯데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04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 ‘러브 위드 밸런타인’ 

쿠팡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꽃다발은 물론 디지털기기, 뷰티용품 등 다양한 로맨틱 선물 상품을 최대 43% 할인해 선보이는 ‘러브 위드 밸런타인’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달달한 특가 △특별한 선물 특가 △카테고리 SALE 등 고객의 상황과 취향 별로 관련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달달한 특가’ 코너에서는 초콜릿과 사탕, 쿠키, 케이크 등을 종류, 브랜드, 가격 별로 살펴볼 수 있다. 페레로로쉐, 고디바 등 프리미엄 브랜드 초콜릿을 따로 모았고, 1만원대 미만, 1만원대, 2만원대 이상 등 가격대별 보기로 쇼핑의 편리함을 더했다. 로아커 스위트팩 선물세트 및 엘리트 초콜릿 선물세트는 9000원대, 상상앤드 파베 초콜릿 만들기 DIY세트는 1만4000원대에 판매한다.

 

이마트/SSG닷컴, 피코크 제수용품 판매 확대

이마트와 SSG닷컴은 명절 당일인 2월 12일까지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행사를 실시한다.

이마트는 피코크 제수용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하며, SSG닷컴은 상품권 증정 대신 5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행사상품은 떡국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떡국떡과 사골육수, 명절 대표 음식인 각종 전, 손이 많이 가는 잡채 등 45종으로 다양하다.

 

해피바스, 테라피스파 라인 신규 출시

해피바스가 고급스러운 홈스파 바디케어 제품인 테라피스파 라인을 내놓았다.

신제품 테라피스파 라인은 △블로썸골드 릴렉싱 △시암아로마 너리싱 △오떼르말 프레시 총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오일 등 6~10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혜택 가득 담은 설 프로모션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스파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SPAO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10만 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세뱃돈 쿠폰팩’을 증정한다.

쿠폰팩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스파오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는 신규 고객과 이미 친구로 등록한 기존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금액대별 할인 쿠폰으로 ▲5000원 2장 ▲1만원 2장 ▲2만원 1장 ▲5만원 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파오는 이외에도 인기 상품인 파자마 1+1 행사와 봄 신상 아이템 올해 첫 할인 등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새롭게 ‘스웨트 셋업’을 출시했다. 

 

롯데마트, 고품질 침향환 가격파괴 '환당 798원'

롯데마트의 건강 가치 지향 자체 브랜드(PB) ‘해빗(Hav’eat)’에서 가성비 좋은 고품질 침향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에 운영하던 제품 대비 1환당 약 1180원 가량 저렴해 침향환을 처음 접하는 고객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기존에 운영하던 ‘해빗 황실비책 침향환 10환’은 정상가 1 9800원에 선보이던 제품으로 환 당 1980원인데 반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100환 구성에 정상가 7만9800원으로 환 당 798원 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