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 ‘제3회 국가경쟁력대상’ 기업인 부문 수상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 ‘제3회 국가경쟁력대상’ 기업인 부문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2.03 18: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1일 ‘제3회 국가경쟁력대상’에서 기업가 부문 수상한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사진 우측)가 한국마케팅협회 김승엽 부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잇더컴퍼니 제공)
1월 21일 ‘제3회 국가경쟁력대상’에서 기업가 부문을 수상한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사진 우측)가 한국마케팅협회 김승엽 부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잇더컴퍼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의 김봉근 대표가 ‘제3회 국가경쟁력대상’에서 기업가 부문 앙트러프러너십(The Prize of Entrepreneurship)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주관하는 ‘국가경쟁력대상’은 각 산업분야에서 국가 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개인 및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잇더컴퍼니 측은 김봉근 대표가 아이 중심의 육아시장에서 시장 관점을 ‘육아맘’으로 전환해 새로운 블루오션을 창출하며, 기존에 없었던 차별화된 기획력과 스토리를 제공하는 맘마레시피를 통해 행복한 육아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맘마레시피의 ‘맞춤간식처방박스’는 육아 시기별 필요한 영양소에 따라 건강 간식을 큐레이션한 간식박스다. 모든 간식은 식품영양학 교수, 의사 등으로 구성된 간식전문위원단의 조언을 받아 육아맘들의 검증을 거친다.

또한 엄마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 정보를 원재료 설명과 함께 제공해 임산부, 산모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돕는다.

김봉근 대표는 “그동안 엄마가 행복한 육아를 이루기 위해 노력했던 일들을 이번 수상을 통해 박수 받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엄마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맞춤 간식을 큐레이션해 맘마레시피만의 스토리로 선보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