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스마트어린이보험, 어린이 11대 질병 집중 보장
KDB스마트어린이보험, 어린이 11대 질병 집중 보장
  • 서주한
  • 승인 2014.07.24 0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장을 원하는 대로 고르는 KDB스마트어린이보험

- 어린이 11대 질병 집중 보장

KDB생명(조재홍 사장)이 어린이 전용보험인 (무)KDB스마트어린이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보험은 저렴한 주보험에 원하는 보장을 추가로 골라 담을 수 있도록 한 어린이 종합보험이다. 우선 주보험에서는 어린이 11대 질병과 컴퓨터관련질환, 법정감염병, 골절, 유괴납치 등 어린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 및 사고를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1구좌 가입기준 입원비 4만원, 수술비 10~300만원을 보장하고, 개흉심장수술ㆍ조혈모세포이식수술ㆍ장기이식수술 등 고액의 치료비가 필요한 수술의 경우 최고 6천만원까지 보장하기 때문에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학교생활 중 재해 장해를 보장하는 것도 특징이다. 학교생활이란 등하교ㆍ학교수업ㆍ특별활동ㆍ소풍ㆍ수학여행 등을 모두 포함하며, 장해지급률에 따라 최고 2억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대부분의 가입자들이 납입한 보험료를 만기에 돌려받는 환급형 보험을 선호하지만 만기까지의 기간이 너무 길어 만기환급의 실질적인 혜택을 보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이 보험은 유치원부터 대학교까지 아이들의 입학시점에 맞춰 총 5회 걸쳐 중도자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만기 이전 여유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주보험에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특약을 추가할 수 있다. 질병에 대한 넉넉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진단특약•암종합특약 등을 통해 질병 관련 보장금액을 늘릴 수 있고, 아이가 갑작스런 고열 등으로 비싼 응급실을 자주 이용한다면 새롭게 신설한 응급실 내원특약을 통해 병원비 부담을 덜 수도 있다. 또한 고령 산모의 경우 조산ㆍ임신중독ㆍ임신당뇨 등 산모 질환의 위험이 높아지게 되는데 산모질환특약으로 이러한 위험에 미리 대비할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 상품은 고객이 각자의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선택권을 강화한 상품이며, 성인 이전에는 학교나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사고와 어린이 질병을 집중 보장하고 성인이 되어서는 당뇨ㆍ고혈압 등 10대 생활질병과 성인병을 보장하는 생애주기에 맞춘 탄력적인 보장을 제공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태아부터 2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100세까지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KDB생명 홈페이지(www.kdblife.co.kr)나 전화 1588-404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