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SKT 티데이 위크’ 할인 이벤트 실시
뚜레쥬르 ‘SKT 티데이 위크’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1.02.01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누구나 1000원당 300원 할인
뚜레쥬르가 'SKT 티데이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제공=CJ푸드빌)
뚜레쥬르가 'SKT 티데이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 위크(T Day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명절·밸런타인데이 등 선물 구매가 많은 시즌을 맞아 뚜레쥬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마련했다.

특히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간은 이달 1일 오전 9시부터 오는 5일까지다. 결제 시 T멤버십 앱 T Day 내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일반 요금제 이용 고객은 할인 전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최대 6000원까지,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은 할인 전 금액 최대 4만 원 내에서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도 같은 날 이용 가능하다. 단, 결제 1건당 1개의 혜택만 적용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거리두기로 인해 멀어진 마음을 전하려는 선물 소비가 많아지는 때를 맞아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적극 마련하고 있다”면서 “뚜레쥬르에서 최초로 무려 5일 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로 기분 좋은 혜택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