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뷰티템] LG생활건강, 러쉬, 아모레퍼시픽, 차바이오, 코리아나
[New뷰티템] LG생활건강, 러쉬, 아모레퍼시픽, 차바이오, 코리아나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29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을 대표하는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아 맑고 탄력 있게 빛나는 투명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시크릿 에센스-인-쿠션’을 출시했다.

영양감 넘치는 시크릿에센스의 진한 한 방울을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투명 광채 쿠션은 피부에 탄력감있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마치 시크릿 에센스를 여러 번 겹쳐 바른 듯 맑고 탄탄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12시간동안 보습 지속력 인체적용 시험* 완료, 오랫동안 촉촉한 윤기를 유지시켜준다.

 

러쉬, ‘2021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 출시

러쉬(Lush Korea)가 ‘2021 발렌타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행복한 발렌타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알록달록한 하트와 색감 그리고 사랑스러운 향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입욕제부터 보디케어 제품,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모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Vegan) 제품으로 가치와 의미를 더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아모레퍼시픽,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새롭게 선보인다.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매번 피부과에 가지 않고 집에서 고효능 피부 관리를 하려는 30, 40대 여성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획 단계부터 3040 세대 고객들의 진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 고객을 대표해 '밉지 않은 관종 언니'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이지혜가 그녀의 구독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제품 개발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차바이오F&C,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이 피부에 탄력있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해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Radiance Lifting Ampoule)’을 출시했다.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은 움직임이 잦고 피부가 얇아 노화가 가장 두드러지는 소위 ‘동안-삼각존(양 관자놀이와 입술 아래 턱 끝을 이었을 때 생기는 부위)’의 탄력과 광채 케어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코리아나몰 설맞이 기획전 ‘설프라이즈’ 진행

코리아나화장품은 설 명절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 행사인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마련했다.

2월 8일까지 ‘코리아나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맞이 기획전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의 인기 상품을 엄선하여 구성한 설 한정 세트를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오직 코리아나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10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2~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