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텍하우스, 브랜드 서포터즈 10기 모집 진행
밀텍하우스, 브랜드 서포터즈 10기 모집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27 1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밀텍하우스’가 서포터즈 10기를 모집한다.

밀텍하우스는 여러 명품 리빙 브랜드들의 한국 공식 수입원이자, 30년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발굴해 한국 시장에 소개한 ‘밀텍산업’의 공식몰이다.

서포터즈는 실제 제품을 사용하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콘텐츠 제작과 제품 사용 및 활용법을 보여주며, 브랜드별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밀텍 하우스가 추구하는 가치를 공유하며 공감하는 시간인 원데이 클래스와 연말 시상식을 통해 밀텍 하우스의 문화를 함께 만들어간다.

운영 브랜드로는 이태리 가정용 제면기 ‘마카토’와 독일 주방 브랜드 ‘루치’, 영국 친환경 세제 ‘아스토니쉬’, 스웨덴 기술 청소도구 ‘프로4Z’ 등이 있다.

활동 기간 모든 서포터즈에게 활동비와 제품 무상제공, 공식몰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는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품과 공식몰 상시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유럽여행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럽여행은 5성급 호텔 및 현지인이 추천하는 명소와 맛집 투어, 세계 최대 규모 ‘암비안떼’ 박람회 참관 기회를 포함한다.

해당 박람회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하는 최대 규모 박람회로 세계 최고의 리빙 브랜드들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세계적인 유통 기업, 마트, 홈쇼핑, 잡지 등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들이 가장 주목하는 박람회이다.

10기 서포터즈는 오는 2월 16일까지 밀텍하우스 공식 몰에서 모집을 진행하며, 자세한 모집 내용 확인 및 신청은 공식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