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오, 기능성 반려견 주식 ‘건강담은식단’ 3종 출시
아미오, 기능성 반려견 주식 ‘건강담은식단’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26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반려견의 관절, 장, 체중 등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제품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을 출시한다.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은 유럽식 오픈형 닭 사육장(Aviary)의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란 닭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또 국내에서 재배된 쌀과 유기농 현미, 보리, 귀리와 고구마, 당근, 호박 등을 넣고, 풀무원이 자체 개발해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 ‘PMO 08’을 함유해 반려견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

건강담은식단 관절케어는 바르게 기른 국내산 닭고기와 국내산 오리, 알래스카산 명태를 혼합해 양질의 단백질을 담았다. 여기에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을 넣고,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으로 칼슘 성분을 보충했다.

체중케어는 체중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의 체중 조절을 돕는다. 아미오의 다른 제품보다 낮은 칼로리와 적은 지방 함량이 특징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했다.

장케어는 반려견의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제품 100g당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 프로바이오틱스’ 3억 CFU를 투입해 건강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더불어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반려견의 건강한 장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이성은 아미오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길어지는 실내생활로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을 위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주식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솔루션을 제공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반려동물식품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