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2021 S/S 시즌 콘셉트 공개
플레이키즈프로, 2021 S/S 시즌 콘셉트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25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트’ 트렌드 반영해 스포티한 제품 출시…착용감 강화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홈트레이닝 트렌드를 반영한 2021 S/S 콘셉트를 공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시즌 콘셉트 ‘EMPOWERED BY YOU’는 플레이키즈프로의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제품들과 함께하면 운동선수처럼 멋진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러한 콘셉트를 반영해 조던 점프맨과 나이키 로고인 스우시로 포인트를 준 스포티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시즌 전체 상품 중 60%가 트레이닝 제품이며,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조던 키즈는 새로운 점프맨과 스우시 로고가 믹스된 ‘JUMPMAN BY NIKE’ 로고를 이번 시즌부터 선보인다. ▲점프맨윈드러너 ▲TC점프맨풀집 ▲TC점프맨팬츠 ▲FT점프맨후드티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사이즈는 105부터 170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나이키키즈는 화사한 색상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AOP블락윈드러너 ▲저지에센셜풀집후디 ▲저지에센셜팬츠는 형광색의 로고가 돋보인다. 사이즈는 105부터 130까지 3~6세의 토들러 사이즈로 구성됐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바잉MD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집에서도 멋과 활동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고 싶었다”며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벌써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신학기 백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멤버십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조던키즈의 ‘에어스쿨 백팩’, ‘점프맨 클래식 백팩’과 컨버스백팩을 포함한 총 8종의 상품을 25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