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CJ오쇼핑, 이랜드 스파오, 롯데마트, 스타필드 안성, 롯데호텔
[오늘의 쇼핑] CJ오쇼핑, 이랜드 스파오, 롯데마트, 스타필드 안성, 롯데호텔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23 08: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CJ오쇼핑, 인플루언서 라비앙·티르티르·블랑두부의 브랜드 대표 제품 선봬

(왼쪽부터) 라비앙 박현선 대표,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블랑두부 이유미 대표

CJ오쇼핑이 상품력과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을 연이어 방송한다. 

(왼쪽부터)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누본셀 블랑파워앰플

오는 23일(토) 오후 4시 25분에는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TV홈쇼핑 단독 판매한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24일(일) 오전 11시 15분에는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을 방송한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중심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푸석한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뷰티 인플루언서 이유빈씨가 대표로 있다.

다음달 6일(토)에는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을 만나볼 수 있다.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누본셀’은 약 18만 명의 팔로워를 지닌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다. 이 제품은 정제수를 넣지 않고 100% 우유 단백질 추출물로 만든 앰플로 24가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피부 진정 효과, 보습, 안티에이징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이랜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가 스파오가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포함 약 240종의 아우터를 한 데 모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을 31일까지 연다.

이번 아우터 페스티벌은 올해 스파오가 야심 차게 내놓은 21S/S 신상 자켓 ‘이지퀼팅’ 을 비롯하여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서블 웜업, 다양한 코트와 재킷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대 할인 폭은 70%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카카오톡 SPAO 채널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전용 7천원, 1만 원의 금액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아이폰 SE2, 에어팟 프로, 뉴발란스 990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마트, 황금빛 명품 과일 '성주 참외'가 왔소~!

롯데마트가 신축년 첫 출하를 시작한 경북 성주의 '성주 참외'를 2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성주군은 국내 참외 생산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국내 최대의 참외특구 산지로, 배수가 잘되는 미사질 토양의 깊은 토심, 많은 일조량 등 천혜의 참외 재배 조건을 갖췄다. 여기에 50년 이상 축적해온 기술까지 더해져 성주참외는 육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을 뿐 아니라, 저장성이 높아 신선도가 오래 유지되어 맛과 향이 뛰어나다.

롯데마트는 성주군의 첫 출하 물량을 100% 비파괴당도로 선별하여 고당도의 신선한 성주참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판매 방식은 '1팩(2입) 9980원 또는 1.2Kg에 1만5800원' 으로 점포별로 상이하다.

 

스타필드 안성 ‘오픈 100일 감사 페스티벌’ 진행

스타필드 안성이 개점 100일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픈 100일 감사 페스티벌’ 행사를 21일부터 31일까지, 총 11일간 진행한다.

지난해 10월 7일 문을 연 스타필드 안성은 서울경기 수도권을 벗어난 첫 스타필드로, 지역 내 부족한 쇼핑∙문화∙인프라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젊은 부부들이 주를 이루는 지역 특성을 반영해 가족 친화적 공간으로 구성하고, 키즈 전용 도서관 ‘별마당 키즈’, 장난감 전문점 ‘토이킹덤’ 등 다양한 키즈 특화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스타필드 안성은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새해 첫 행사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전문점 총 11곳에서 인기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이 내 집보다 편안한 ‘호콕(호텔에서 머물며 여유를 즐기는)’도 누리고 새해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피 루나 뉴 이어(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17개 체인 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호텔 업계 최초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WAVVE)’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또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와 함께 특별 제작한 ‘롯데호텔 2021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세트(4구+볼마커)’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초고층 객실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면서 특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은 41만원부터, 해운대 바다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은 31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지난해부터 드라이브 스루 메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다이닝 도시락 2세트’를 포함해 45만원부터 준비했다. 설 연휴 기간인 2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떡국과 갈비찜, 잡채, 모듬전 등으로 구성된 떡국 조찬 반상 2인이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전국 L7호텔(명동/강남/홍대)과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명동/울산)에서는 객실 1박과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4구 세트’ 또는 ‘웨이브 무료 이용권 1매와 벤앤제리스 미니컵 2입’의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L7호텔은 8만 5천원부터, 롯데시티호텔은 6만 3천원부터 이며,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