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실시
CJ제일제당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1.01.22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설 식용유’ 패키지 리뉴얼 통해 재활용율 높여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 문화’ 정착 위한 활동
CJ제일제당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문화 소비를 위해 '백설 캠페인'을 실시한다. (자료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문화 소비를 위해 '백설 캠페인'을 실시한다. (자료제공=CJ제일제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제일제당은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에 동참하기 위해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재활용율을 높인 '백설 식용유'의 노력을 알리는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백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한 이번 캠페인은 설 명절 전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리뉴얼한 ‘백설 식용유’를 사용하는모습 ▲사용 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모습 ▲에코백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등, 일상 속 자신의 친환경 생활 습관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된다.

CJ제일제당은 착한 소비를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백설 식용유 선물세트 ▲친환경 식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5월, 유색(有色)의 ‘백설 식용유’ 포장재를 투명 용기로 교체했다. 포장재 라벨도 수분리성(재활용 공정 중 페트병에서 쉽게 떨어지도록 만든 라벨)으로 바꿔 재활용율을 높였다.

아울러 오는 설에는 새롭게 바꾼 포장재를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 전량에 적용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은 소비자와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착한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가치 소비에 앞장서는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