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프롬맘과 협업…큐레이션 상품구성 강화
맘마레시피, 프롬맘과 협업…큐레이션 상품구성 강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22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레시피 임신축하 맞춤간식박스 생기채움박스(사진 왼쪽)와 프롬맘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맘
맘마레시피 임신축하 맞춤간식박스 생기채움박스(사진 왼쪽)와 프롬맘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잇더컴퍼니가 운영하는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fromom)과 함께 ‘생기채움박스’ 제품 구성을 강화한다.

맘마레시피와 프롬맘의 협업을 통해 임산부 맞춤 간식들로 큐레이션한 맘마레시피 ‘생기채움박스’에 프롬맘의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맘’ 제품을 특별 구성으로 추가한다.

프롬맘은 해썹(HACCP) 인증과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산 초유의 성분을 담은 영유아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맘은 초유의 풍부한 영양으로 출산 전후 민감해진 엄마의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보습력을 높이는 집중 케어 크림이다.

맘마레시피에 따르면 연약한 아이와 임산부의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저자극 인증을 받고, 불필요한 동물 실험을 지양하는 등 프롬맘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맘마레시피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프롬맘 담당자는 “임신과 출산, 육아 과정에서 엄마, 아빠를 위해 맞춤 제품을 제공하는 맘마레시피와 협업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프롬맘은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인 만큼 맘마레시피를 통해 그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맘마레시피 김봉근 대표는 “코스메틱 시장에서 안전함과 제품력을 인증 받은 프롬맘과 협력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엄선한 고품질의 임신축하 큐레이션 박스를 접할 기회를 마련하고, 육아 시장에서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견고히 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