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와, 아기 정장·한복 구성 설빔 시리즈 제안
에뜨와, 아기 정장·한복 구성 설빔 시리즈 제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21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패션 메이크오버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는 다가오는 설이나 백일, 돌에 입기 좋은 설빔 시리즈를 출시했다.

에뜨와에서 선보이는 이번 설빔 시리즈는 한복 드레스와 정장, 바디수트로 구성됐다.

여아용 아기 한복 드레스는 총 3가지로 한복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우아함은 살리되 현대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알리샤플라워 드레스’는 치마의 꽃무늬가 화려하면서도 은은한 멋을 자아내며 저고리에 프릴 장식이 더해져 단아한 매력을 한층 높였다. ‘헤이즐 드레스’는 러블리하고 화사한 컬러감의 드레스로 저고리에 꽃이 피어오르는 듯한 섬세한 자수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아용 정장세트는 고급스러운 브리티시 콘셉트에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토드 정장 3SET는 블루 셔츠, 바지, 베스트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체크 패턴의 바지와 더블 브레스트가 클래식한 멋을 뽐낸다.

또 빈센트클래식 바디수트는 은은한 광택감이 감도는 소재와 에뜨와의 페이즐리 패턴으로 멋을 살렸다. 특히 한복 디자인을 베이스로 해 고전미가 돋보인다.

에뜨와는 설빔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에뜨와 집콕패션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뜨와 제품으로 코디한 아기 집콕패션을 공개하면 추첨을 통해 알리샤플라워 드레스 또는 스페셜 코디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