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설맞이 화장품 선물세트 '3만원부터 25만원까지'
LG생활건강, 설맞이 화장품 선물세트 '3만원부터 25만원까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20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이 3만원대부터 25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설 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다양한 브랜드별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된 화장품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 (25만원대)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TM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TM,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TM을 함유해 찬란한 피부 에너지를 찾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 에멀전, 크림, 세럼으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20만원대)

설맞이 업그레이드 세트로 수려한의 가장 고급 라인인 천삼상황라인의 아이크림 25ml뿐 아니라 천삼 상황 크림 30ml까지 추가로 제공되었다. 이 외에도 건조한 겨울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여 명품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천삼 황금 앰플도 추가로 내장되어 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 (19만5000원대)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완성해주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통해 보습&광채, 피부 장벽, 피부의 pH 밸런스를 개선해 피부 환경을 조화롭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의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을 정품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담았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18만5000원대)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주는 ‘초자하비단’ 성분과, 진귀한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줘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설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 화현 아이크림이 내장됐으며, 신제품 화현 보 앰풀이 내장되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 (18만원대)

숨의 발효과학으로 만든 8가지 효능 성분이 담긴 대표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 60ml와 정품의 절반 용량인 30ml를 함께 구성해 엘릭서 에센스의 효과를 피부가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세트’ (8만원대)

‘딥모이스처’는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욘드의 베스트셀러 바디 라인으로,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세트는 ‘딥모이스처’ 샤워크림과 에멀전이 최다 용량으로 담겨있어, 요즘처럼 추운 날씨로 인한 건조한 바디 피부가 걱정되는 시기, 넉넉한 용량으로 피부 보습케어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핸드크림과 바디 미스트까지 내장되어 포근한 머스크 향으로 보습케어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 (6만원대)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 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 (4만7000원대)

더테라피 항노화 라인은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유럽의 뷰티 테라피를 연구한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를 담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풍부한 영양의 귀리씨드 성분과 마리골드 꽃, 월계수잎, 올리브열매를 약 6주에 걸쳐 블렌딩한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기획세트’ (4만원대)

아큐어EX 라인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알프스 지역의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9가지 성분 무첨가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요즘 같이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시기에 필요한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토너,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에멀전이 구성품으로 내장되어 있어 평소 피부가 예민한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 (3만원대)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과일인 석류와 피부 탄력 부여에 효과가 있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탄력감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