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공식 서포터즈 ‘프리맘’ 6기 모집
제로투세븐닷컴, 공식 서포터즈 ‘프리맘’ 6기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19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자사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의 공식 서포터즈 ‘프리맘(premium Mom)’ 6기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프리맘은 제로투세븐닷컴의 상품 리뷰 및 이벤트 소개 등의 활동을 진행하는 브랜드 홍보대사다. 상품에 대한 아이디어 및 개선 사항을 제안할 뿐만 아니라 육아 커뮤니티 채널로써 프리맘들과 육아 정보를 공유하며 교류를 이어갈 수 있다.

프리맘 6기는 2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정기미션을 포함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주요 활동 내용으로는 △패션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 코디 제안 △제로투세븐닷컴 이벤트 홍보 △제로투세븐 관련 다양한 콘텐츠 소개 등이 있다.

선정된 프리맘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10만원 상당의 제로투세븐닷컴 포인트를 활동비로 증정하며, 브랜드 신제품 체험 기회를 우선 제공한다.

서포터즈 지원은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 및 SNS 등에 있는 모집공고 글을 통해 가능하다. 0~7세 자녀를 양육 중이며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 시 제로투세븐 회원 여부 및 개인 SNS 활동 내역에 따라 가산점이 제공되며, 총 10명을 선정해 오는 2월 10일 개별 및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제로투세븐닷컴 관계자는 “이번 프리맘 6기 활동을 통해 아이를 둔 부모들이 자사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