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과일·야채 디자인 ‘알집 얌얌소파’ 2차 예약판매
알집매트, 과일·야채 디자인 ‘알집 얌얌소파’ 2차 예약판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18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매트·용품 전문 기업 알집매트가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24일까지 ‘알집 얌얌소파’ 2차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집 얌얌소파는 사과, 파인애플, 당근 등 3가지의 과일·야채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의 바른 자세를 위해 허리와 척추를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유선형 설계와 기분 좋은 촉감을 자랑하는 고급 패브릭 원단을 적용했다.

또한 생활 발수 코팅으로 물과 습기가 소파 내부로 쉽게 스며드는 것을 막아주며, 최고급 HR폼을 사용해 쿠션감과 복원력이 우수하다.

제품은 소파와 스툴로 구성되어 있어 소파부터 책상, 놀이공간까지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단독특가로 진행되는 얌얌소파 2차 예약판매 이벤트는 43% 할인이 적용되며,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이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알집매트는 키즈윈도에서 얌얌소파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주 동안 모집 진행 후 3명을 선정한다.

체험단 신청은 알집 스마트스토어와 키즈윈도 및 얌얌소파를 ‘찜하기’ 한 후에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SNS나 블로그에 공유하고 해당 URL과 신청이유를 신청 페이지에 작성하면 된다.

알집 얌얌소파 2차 예약판매 이벤트와 무료 체험단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알집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