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엠비오, 2021 봄 컬렉션 '일상福'
삼성물산 엠비오, 2021 봄 컬렉션 '일상福'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18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비오 '21년 봄 컬렉션
엠비오 '21년 봄 컬렉션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삼성물산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2021년 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엠비오는 올 봄 시즌 컨셉을 ‘일상복(일상+福)’으로 정하고 매일 자주 입을 수 있으면서 삶에 즐거움을 주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에센셜 웨어를 선보였다. 특히 재킷/팬츠 셋업을 비롯해 카디건, 셔츠, 슬랙스, 데님 팬츠 등 밀레니얼 남성들이 가장 즐겨 입는 기본 아이템을 엄선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골든텍스 울 100% 소재로 제작한 프리미엄 셋업 재킷을 처음 출시했다.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해 고가성비에 중점을 뒀으며, 고급스러운 외관과 우수한 착용감, 편안한 실루엣을 적용했다.

매 시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니멀 셋업 재킷은 여유 있는 릴랙스 핏과 살짝 슬림한 베이직 핏으로 나눠 출시됐다. 특히 올해는 블랙 뿐 아니라, 애쉬, 베이지 등 컬러 구성을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엠비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가죽 재킷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엠비오가 첫 선을 보이는 가죽 재킷은 이태리 고급 양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스탠드 칼라(collar)와 보머 스타일로 출시됐다.

이외에 블랙 캐시미어 혼방 카디건에 베이지 셔츠, 생지 데님 팬츠를 조합하고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는 등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캐주얼 룩을 제안했다.

엠비오는 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에서 오는 31일까지 20% 할인을 진행하고 SSF샵에서 내달 10일까지 추첨을 통해 카디건을 증정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