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신학기 백팩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플레이키즈프로, ‘신학기 백팩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13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던키즈 점프맨 실내화가방 백팩세트
조던키즈 점프맨 실내화가방 백팩세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신학기 백팩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조던키즈와 컨버스키즈의 2021 S/S 주력 백팩 신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던키즈의 ‘점프맨 실내화가방 백팩세트’는 백팩과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백팩의 앞 포켓은 칸이 나누어져 있어 편리하게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어깨끈에 체스트 벨트가 있어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할 수 있다.

조던키즈 ‘에어스쿨 백팩’은 가방과 필통이 세트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필통은 탈부착이 가능해 다른 가방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 점프맨 박스로고를 포인트로 적용한 ‘점프맨 클래식 백팩’과 지퍼를 활용한 다양한 수납공간과 트렌디한 컬러블럭 디자인이 포인트인 컨버스키즈의 ‘컨버스 홀딩 백팩’ 및 ‘척패치 컬러 백팩’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통해 오는 24일까지 2021 S/S 시즌 신상 가방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쑥쑥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만 포인트도 함께 적립된다.

한세드림 오건영 바잉 MD는 “플레이키즈프로가 준비한 이번 백팩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가방 본연의 뛰어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백팩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