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딸기 뷔페부터 초특가 항공권까지' 구호플러스, 롯데호텔, 현대백화점, 이마트, 제주항공
[오늘의 쇼핑] '딸기 뷔페부터 초특가 항공권까지' 구호플러스, 롯데호텔, 현대백화점, 이마트, 제주항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13 1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구호플러스 '스프링 컬렉션' 

삼성물산 구호플러스(kuho plus)가 '21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올 봄,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일상을 맞아 자신만의 안정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공간을 ‘트러스트 서클(Trust Circle)’이라 명명하고, 이를 주제로 포멀, 캐주얼, 원마일웨어 등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자유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매력적인 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원형을 모티브로 한 볼륨 실루엣, 둥근 커팅 등 차별적인 디테일을 더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롯데호텔 서울 "딸기 뷔페가 집으로 갑니다!"

롯데호텔 서울이 5월 5일까지 딸기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테이크아웃으로 선보인다. 딸기 디저트 뷔페 테이크아웃 상품은 상큼한 딸기 에그 타르트, 딸기 마들렌이 올라간 바닐라 밀푀유 등 9종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테이크아웃 상품은 기존의 티 세트 메뉴 14종을 모두 담았다.

뷔페 테이크아웃 상품은 주말 오후 1시 또는 3시에 픽업 가능하고, 가격은 1박스 기준 3만3000원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 테이크아웃 상품은 평일 오후 1시, 3시 또는 6시에 픽업할 수 있으며, 가격은 4만9500원이다.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픽업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현대식품관 투홈’에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 론칭

 현대백화점은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3개월간 등심·채끝·안심 등 1등급 한우를 정기 배송해주는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다음달부터 오는 4월까지 3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현대백화점이 직접 큐레이팅한 1등급 한우를 매달 1회씩 정해진 날짜(19일)와 시간(오전 7시 이전)에 ‘투홈 새벽배송’을 통해 배송한다. 서비스는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일부 지역 제외)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서비스 구독은 이달 31일까지 ‘현대식품관 투홈’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는 ‘등심(1kg, 2월)-채끝(1kg, 3월)-안심(900g, 4월)’이 순차 배송되는 A타입과 ‘등심(600g)·채끝(200g)·안심(150g) 패키지’가 매달 동일하게 3개월간 배송되는 ‘B타입’ 두 가지다. 각각의 패키지 상품은 150g~200g 단위로 소포장돼 고객 집으로 전달된다. 구독료(3개월)는 A타입이 39만원, B타입은 36만원이다.

 

이마트, '붐마스터X진로' 한정판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붐마스터, 하이트진로와 콜라보한 블루투스 이어폰 '붐마스터X진로 Airo-2 mini 스페셜 에디션(2만9800원)'을 선보인다.

총 3000대 한정 기획 물량 중 이마트 전점에서 2500대를 판매할 예정이며, SSG닷컴 내 이마트몰, 하우디몰에서 총 400대, 진로의 팝업 스토어인 '두껍상회'에서 100대를 판매한다. 블루투스 5.0, 개별 페어링을 지원하며, LCD 배터리 잔량 표시 및 한국어 지원이 가능하다. 

 

제주항공, 회원대상 국내선 “초특가”프로모션

제주항공이 1월12일부터 18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JJ멤버스특가’는 오는 1월12일부터 3월27일까지 탑승이 가능한 국내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운임총액 기준 8900원부터 할인판매한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1월12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며, 최저가 항공권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