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퐁소 S/S 언더웨어 컬렉션 출시
제로투세븐, 알퐁소 S/S 언더웨어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11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퐁소 ‘체나 후라이스 상하복’과 ‘시리 후라이스 상하복’
알퐁소 ‘체나 후라이스 상하복’과 ‘시리 후라이스 상하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집에서, 그리고 집 근처를 다닐 때 입기 좋은 ‘원마일웨어(one-mile wear)’로 활용할만한 원더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상하복 언더웨어 6종은 착용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후라이스 소재를 적용했다. 배색과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를 더해 실내복은 물론 가벼운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다. 몸에 딱 붙는 핏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어깨에 트임 처리가 되어있어 입고 벗기 편하다.

또 파자마 스타일의 언더웨어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차르르 상하복’과 ‘오차르 상하복’은 몸에 달라붙지 않는 무형광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반소매 상의와 7부 길이 바지로 구성했다.

알퐁소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원마일웨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언더웨어, 쫄바지, 양말류 등 원마일웨어 30여종 구매 시 기존 적립금의 3배를 지급하는 트리플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원마일웨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언더웨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알퐁소의 감각적이고 활용도 높은 S/S 언더웨어 제품과 함께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