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비, ‘티베이360 회전형 카시트’ 출시
토드비, ‘티베이360 회전형 카시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1.11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기를 연구하는 사람들’ 토드비는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영유아용 ‘티베이360 회전형 카시트’를 정식 론칭한다.

그간 힙시트와 아기띠가 접목된 올인원 아기띠, 4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용 부스터카시트를 중점적으로 전개해왔던 토드비는 이번 티베이360 출시를 통해 영유아부터 주니어까지 전체 카시트라인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티베이360은 신생아부터 25kg까지의 영유아가 사용가능한 제품이다. 해당 부분 안전성 테스트를 합격했다. 아이의 연령에 맞춰 헤드레스트 조절이 가능하고 탈부착 가능한 자체 5점식 안전벨트로 인해 25kg정도의 아이((약 7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카시트 본체를 한 손으로도 조작할 수 있는 360도 회전시스템을 도입해 아이의 차량 승하차 시 편하고, 전방장착과 후방장착 모두 편리하다. 또한 ISOFIX 고정방식으로 장착에도 안정감을 더했다.

티베이360 론칭 방송은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개그우먼 박세미와 쇼호스트 챌린지를 통해 당선된 MC 장우성이 진행한다. 토드비는 론칭 기간 구매고객 전원에게 넥필로우를 추가 증정한다.

토드비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이어 Hmall 단독 론칭을 준비했다”며 “티베이360의 뛰어난 기능과 편리함으로 부모님과 아기 모두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