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화장품부터 라면포트까지' LG생활건강, 동아제약, 쿠팡, 롯데온, 이마트, 현대면세점
[오늘의 쇼핑] '화장품부터 라면포트까지' LG생활건강, 동아제약, 쿠팡, 롯데온, 이마트, 현대면세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11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LG생활건강_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LG생활건강_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LG생활건강 CNP Rx에서 레티날을 함유한 기존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처방에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더해 더욱 탄탄한 탄력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리뉴얼 출시했다. 편리한 튜브 타입의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잘게 쪼개는 Noisome 기술이 적용됐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을 함유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과 함께 더욱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15만원대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롯데백화점 관악점에서 만나요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입점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에 이어 세번째 매장이다. 

파티온의 신규 매장은 1층 코스메틱 존에 위치해 있으며, 2021년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선정된 차은우의 광고컷이 매장 전면에 배치되어 눈길을 끈다. 매장에서는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제품인 ‘시그니처 라인’을 비롯해 고보습 라인 ‘딥 배리어’, 피부 개선 라인 ‘노스캄 리페어’ 등 파티온의 인기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쿠팡, ‘마스크팩 PICK’… 최대 78% 할인 

쿠팡이 새해를 맞아 마스크팩 기획전을 연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내 피부에 맞는 마스크팩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메디힐, 이니스프리, 은율 등 24 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11일, 단 하루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주는 ‘반값 쿠폰’ 이벤트를 연다. 

인기 마스크팩 5000여 개가 각질 케어, 보습, 탄력 등 피부 상태별 그리고 시트 마스크, 워시오프, 슬리핑팩 등 제품 종류별, 브랜드별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메디힐 더블 카밍 마스크팩 15개입 8000원대, 라운드랩 해풍 쑥 진정 마스크팩은1만 2000원대. 

 

롯데온,  ‘샤이닝 브랜드’ 특가전 

롯데온이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샤이닝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빛나는 새해를 보내는데 필요한 건강, 방한 상품을 중심으로 50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매일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해 각 브랜드 할인 쿠폰 및 카드 즉시 할인으로 특가에 상품을 선보이며,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은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골드(150일분)’ 3만1120원, 시디즈 화이트쉘 메쉬의자(고정형)’ 20만9000원. 

 

이마트,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가전’ 출시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가전, 왼쪽부터 라면포트-전기포트-미니블렌더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가전, 왼쪽부터 라면포트-전기포트-미니블렌더

이마트가 일렉트로맨 혼족 가전 '프리미엄 라인'을 론칭하고,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라면포트'와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혼족 전기포트'를 각각 4만9800원에, ‘일렉트로맨 혼족 미니블렌더’를 3만9800원에 오는 10일부터 판매한다. 이를 시작으로 이마트는 올해 그릴·커피메이커·나이프케어 등 10여개의 프리미엄 혼족 가전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년 SNS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새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용기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된 ‘용기의 여행’ 게시물에 새해를 맞아 용기를 주고 싶은 지인의 계정을 태그하고 다섯 글자의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댓글을 남긴 고객 21명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된 고객이 댓글에 태그한 지인에게는 그릇(시리얼볼)을 배송해 준다. 그릇에는 고객이 댓글에 남겼던 응원메시지를 새겨 준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에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