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TV광고 공개…공유와 리얼탄산 쾌감!
하이트진로 테라, TV광고 공개…공유와 리얼탄산 쾌감!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1.01.08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라거-테라의 청량감, 직관 표현 노력
첩보원 공유가 전하는 블록버스터급 영상
'청정라거-테라' 청정터널편 광고 화면. (자료제공=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청정터널편 광고 화면. (자료제공=하이트진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하이트진로가 2021년 ‘청정라거-테라(이하 테라)’의 첫 TV광고를 공개한다.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선보인 이번 광고는 지난 7일부터 지상파·케이블·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 시작했다.

그간 하이트진로는 테라를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리얼탄산 100%의 청량감을 다양한 토네이도 장면을 통해 전달하는 광고를 선보여 왔다.

반면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테라 특유의 청량감을 ‘강력한 바람·빠른 속도의 물줄기·한층 강화된 토네이도로 시각화해 역동감있게 표현했다.

특히 공유가 리얼탄산 토네이도와 펼치는 액션이 블록버스터급 영화적 표현과 어우러져 긴장감과 박진감을 더해준다.

테라 모델 공유와 함께한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이 맛이 청정라거다’. 덧붙여 작전 수행 중인 첩보원으로 변신한 공유가 급박한 상황 속 카리스마 넘치는 청정쾌남의 매력을 보여주며 광고에 대한 몰입도를 배가시켰다는 후문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테라 속 리얼탄산의 쾌감을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테라가 2021년 소비자 마음 속에 독보적인 맥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