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귀촌 체험학습 팜스테이박람회’서 온가족 즐기세요
‘귀농·귀촌 체험학습 팜스테이박람회’서 온가족 즐기세요
  • 안무늬
  • 승인 2014.07.21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귀농귀촌 체험학습 팜스테이 박람회 2014’가 오는 8월 7~10일 4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 3층 C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체험관광 상품 및 직접 체험을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학습장이 마련돼 있어 온가족이 함께 보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예비 귀농 귀촌인들에게 영농교육, 농지구입, 자금지원, 영농 기술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해줄 수 있는 업체도 대거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에 진행하는 부대행사로는 친환경 농산물 스토리에 대해 직접 배우고 체험해보는 ‘친환경 어메니티 투어’와 어린이들이 시골 농장에서 직접 살아보고 농장을 체험할 수 있는 ‘반반 귀농투어’ 등의 투어 프로그램과 귀농귀촌 실질 아이템과 선배 귀농인들의 생생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세미나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친환경유기농 무역박람회 2014’가 동시 개최, 친환경 농수축산물, 지역 특산물, 미국, 뉴질랜드, 독일, 태국, 중국, 터키 해외업체와 기타 유기농 관련 제품 등 다양한 국내 우수 친환경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 입장료는 5,000원이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벤트로 연극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박람회 관계자는 “귀농 귀촌은 꿈이 아니라 현실이기 때문에 실행 및 정착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잘 알고 준비하느냐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다며 본 박람회가 막연한 귀농 귀촌이 아닌 지역 발전과 새로운 경제 활동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