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참조기부터 킹크랩' 로엠, 이마트, 엘지유니참, 쿠팡, 현대백화점, CJ오쇼핑, 롯데마트
[오늘의 쇼핑] '참조기부터 킹크랩' 로엠, 이마트, 엘지유니참, 쿠팡, 현대백화점, CJ오쇼핑, 롯데마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07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랜드 로엠, 2021 NEW ‘퍼스널 퀼팅 컬렉션’ 출시

왼쪽부터 로엠 로맨틱 트위드 장식 점퍼, 리버서블 라이트 덕다운, 리버서블 라이트 베스트, 클래식 롱 라이트 다운 [사진=로엠 제공]  

이랜드 로엠이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을 11일 출시한다. 총 5가지 퀼팅 스타일로 로맨틱한 ‘트위드 퀼팅 재킷’부터 실용적인 ‘리버서블 재킷’과 ‘퀼팅 베스트’, 클래식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구스다운 퀼팅 재킷’, ‘롱 퀼팅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퀼팅 재킷은 단정하고 기본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이번 컬렉션에는 각 상품마다 로엠만의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했다. ‘트위드 퀼팅 재킷’은 퀼팅과 트위드를 조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구스다운 퀼팅 재킷’은 벨트와 카라를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프로모션과 온라인 단독 특별 쇼핑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일인 1월 11일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 5만원/3만원/1만원을 각각 50명, 30명, 20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이마트, 제주산 참조기 10마리 9900원

제주산 참조기
제주산 참조기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제주산 참조기(해동)를 10마리 9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리당 평균 80g 내외 제주산 참조기다. 

이마트는 수협을 통한 경매로 냉동 제주산 참조기 230여톤 확보했고, 연간 판매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2020년 판매량 160여톤 보다 약 43% 늘린 물량으로, 판매가격도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8% 저렴하다.

 

엘지유니참, 보송한 피부 ‘마미포코 에어핏 기저귀’ 신제품

2021형 마미포코 에어핏 기저귀 대형
2021형 마미포코 에어핏 기저귀 대형

엘지유니참은 넉넉한 사이즈에 흡수력과 통기성이 더욱 좋아진 영유아 기저귀 ‘마미포코 에어핏 공기솔솔 팬티’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력을 대대적으로 개선한 2021년형 신제품이다.

2021년형 마미포코 에어핏 공기솔솔 팬티는 사이즈와 흡수력, 통기성이 한층 좋아졌다. 중·대형 사이즈의 경우 기존 제품보다 10mm 크게 제작돼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또 기저귀에 통기솔루션을 적용해 소변 흡수 후 기저귀 겉면의 축축함은 개선하고, 안쪽은 보송하게 유지돼 쾌적한 착용에 도움을 준다.

 

쿠팡, 신년맞이 '뷰티 드럭스토어' 기획전

쿠팡이 새해를 맞이해 인기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이달 9일까지 '뷰티 드럭스토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라네즈 크림스킨, 에스쁘아 비실크 쿠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운데이션 등 많은 관심을 받았던 뷰티 잇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팡에서 그동안 판매량 기준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대표 상품들을 선정했다. 메디힐 히알루 마스크팩, 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멜릭서 립버터,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등이 선정됐으며 세일가로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 진행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이 5주년(1월 15일)를 앞두고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해외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 ▲구매 금액대별 '더머니' 15% 적립금 증정 ▲현대백화점카드 결제고객 할인 혜택 ▲신규 가입 또는 모바일앱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오쇼핑, 기능성 소형 마사지기 상품군 확대

왼쪽부터 밸런스핏, 클럭, 김무열 굿바디 베개

 

CJ오쇼핑이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 소형 안마기기 편성을 확대한다.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총 800만개 이상이 팔린 클럭 마사지기는 2일에 론칭했는데, 새벽 1시대 심야 시간임에도 천 명이 넘는 고객이 주문했다. CJ오쇼핑에서는 대왕 패드와 발 패드까지 제공하는 단독 구성으로 추가 방송을 계획 중이다.

오는 7일 밤 10시 55분에 CJ오쇼핑에서 밸런스핏을 판매한다. 마사지, 운동, 스트레칭 기능성이 높아 상품 론칭 이후 TV홈쇼핑에서만 약 700억원의 고객 주문이 들어왔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일반 베개 사이즈에 특허 받은 숙면 유도 지압 기능까지 탑재한 ‘김무열 굿바디 베개’도 CJ오쇼핑에서 판매 중이다. 지난 2일 방송에서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 주문이 몰리며 한 시간 만에 약 4억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방송 물량이 준비되는 대로 추가 방송을 계획 중이다.

 

롯데마트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행사

롯데마트가 2021년 새해를 맞아 7일부터 13일까지 전 점에서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행사를 준비,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인기 신선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호주청정우’와 ‘투뿔넘버나인’, ‘횡성한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새해에 몸보신 할 수 있는 수산물과 제철 과일도 준비해, ‘완도 活(활) 전복(대5마리/냉장)’을 9900원에, ‘국산 손질 민물장어(100g/중량/냉장)’를 4480원에 판매하며, ‘딸기(750g/팩/국산)’를 9980원에, ‘제주 친환경 감귤(2.5k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1천원 할인된 598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10일까지 4일동안 ‘크랩은 역시 롯데마트’ 행사를 진행해, ‘레드 킹크랩(100g/냉장/러시아산)’을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카드(롯데/신한/KB국민/NH농협)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된 6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