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뷰티템] "동백꽃 메이크업부터 탈취제까지" 이니스프리, 동아제약, 러쉬, VDL, 에뛰드, 프리메라
[New뷰티템] "동백꽃 메이크업부터 탈취제까지" 이니스프리, 동아제약, 러쉬, VDL, 에뛰드, 프리메라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05 14: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니스프리,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 런칭

이니스프리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
이니스프리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동백꽃의 붉은색 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컬렉션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주의 자연 속에 숨어있는 특별히 아름다운 색을 찾아내는 이니스프리 메이크업만의 컬러 여정이다. 이번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에는 흰 설경 사이에 빨갛게 피어나 겨울의 시작을 알리며, 크고 붉은 꽃잎이 따뜻하고 맑은 동백꽃의 컬러를 담았다.

 

동아제약, 냄새 원인물질 제거하는 탈취제 ‘무취로’

동아제약이 냄새의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탈취제 ‘무취로’를 발매했다.

무취로는 강한 향으로 냄새를 덮는데 그치는 일반적인 방향제를 넘어 냄새의 원인물질을 제거하여 견디기 힘든 수준의 심한 냄새까지 없애준다.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잎, 삼나무잎, 시베리아 전나무오일 등 천연식물성 추출원료로 구성했다. ‘동아제약 시니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러쉬, 핸드케어 키트 3종 출시

(왼쪽부터) 클린 앤드 스위트, 클린 앤드 캄, 클린 앤드 프레쉬 애즈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손 세정부터 보습, 향기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담은 ‘핸드케어 키트’ 3종을 출시한다.

‘핸드케어 키트’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키트(Discovery Kits)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세 가지 향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건조한 손끝에 촉촉함을 가득 채워줄 핸드케어 키트와 함께 나를 위한 부드러운 습관을 시작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핸드케어 키트 3종은 ‘클린 앤드 스위트(Clean & Sweet)’ ‘클린 앤드 캄(Clean & Calm)’ ‘클린 앤드 프레쉬 애즈(Clean & Fresh As)’다.

 

LG생활건강, ‘2021 VDL+PANTONE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글로벌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Ultimate Gray)’와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출시했다.

팬톤이 2021년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얼티밋 그레이’는 안정적이고 인고의 시간을 뜻하며, ‘일루미네이팅’은 활기차고 낙천적이며 희망을 담은 컬러이다. 두 컬러의 조합은 미래가 더 밝아지고 더 나아질 것이라는 밝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올해의 컬러를 재해석하여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 컬러가 패키지와 제형에 적용됐다.

 

에뛰드 2021년 '밀키 뉴이어’ 컬렉션 출시

'에뛰드’가 2021년 소띠의 해, 신축년을 맞아 새해 첫 컬렉션으로 ‘밀키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우유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우유 한 방울 탄 듯한 밀키한 컬러감과 부드럽게 밀착되는 밀키한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밀키한 컬러 무드를 연출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파스텔톤의 소프트 컬러감을 가진 ‘밀크 치크’는 각 3종으로 밀키 핑크, 밀키 브라운, 밀키 퍼플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밀크 치크’를 같이 사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혈색 있는 우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출시

프라임 리커버리 세럼 프림로즈
프라임 리커버리 세럼 프림로즈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출시한다.

프리메라의 2021년 첫 번째 신제품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이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올려준다.

또한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해 지쳐있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