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루이스폴센부터 애플망고까지' 롯데백화점, 이마트, 쿠팡, 현대백화점, 러쉬
[오늘의 쇼핑] '루이스폴센부터 애플망고까지' 롯데백화점, 이마트, 쿠팡, 현대백화점, 러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27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롯데백화점, 루이스폴센 조명 할인 판매 

롯데백화점 본점은 내년 1월 31일까지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 전 상품을 5% 할인 판매한다. 대표품목은 테이블조명(PH 2-1 Table Amber BRASS) 191만원, 팬던트조명(PH-2 Pendant)를 131만원이다.

 

이마트 "아이들 간식도 DIY, 집에서 쿠키 굽고 크로플 만들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들 간식도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는 '간식 DIY(Do it yourself)족'이 늘고 있다.

이마트가 코로나 확산이 시작된 올해 2월부터 12월 23일까지 매출을 분석해본 결과 집에서 간편하게 쿠키와 케익 등의 제빵을 할 수 있는 ‘베이킹 믹스’ 상품과 ‘와플 메이커’, ‘제빵 생지’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이카트 측은 "특히 올해는 와플 기계에 크로아상 생지를 넣어 만드는 ‘크로플(와플과 크로아상의 합성어)’이 인기 디저트로 떠오르며 와플 메이커와 피코크 생지 제품들의 수요도 함께 늘었다"고 밝혔다. 

 

쿠팡, ‘2020쿠팡뷰티 어워즈’… 최대 69% 할인

쿠팡이 올해의 베스트 뷰티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2020 쿠팡뷰티 어워즈’를 연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AHC, 센카, 에이지투웨니스, 아이오페, 랑방 등 총 4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69% 할인 판매된다.  올해 쿠팡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뷰티 제품을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향수, 남성뷰티 등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카테고리별로 엄선된 ‘쿠팡뷰티 톱30’은 고객들에게 베스트 상품 선택을 돕는다. 

‘스킨케어 베스트3’로 선정된 록키스 티트리 모이스쳐 크림은 6000원 대, 139 히알루론 고보습팩은 1만3000원 대, AHC 블랙캐비어 세트는 2만9000원 대에 선보인다.  ‘남성뷰티 베스트 3’로 꼽힌 다슈 아쿠아딥 올인원로션은 1만9000원 대,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로션은 2만4000원 대,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는 4만2000원 대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올 크리스마스에는 달콤한 애플망고 어떠세요?

현대백화점은 내년 1월 7일까지 페루 수출 관광청(PROMPERU)과 손잡고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판교점 등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 애플망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애플망고를 정상 판매가 대비 20~30% 할인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페루산 프리미엄 애플망고 '켄트(Kent) 품종'을 선보인다. '켄트 품종'은 당도가 16Brix로 일반 애플망고(14~15Brix)보다 높고, 애플망고 특유의 우유향이 짙은 게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1kg에 1만~1만3000원으로,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더현대닷컴·현대H몰·현대식품관 투홈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선보인다.

 

러쉬, 첫 번째 후원 향수 ‘그래쓰루츠’ 출시

러쉬(Lush)가 향수 ‘그래쓰루츠(Grassroots)를 출시했다. 2007년 처음 선보인 보디 로션 ‘채러티 팟’과 같이 부가세를 제외한 판매금 전액을 기금으로 마련해, 이를 환경 보존과 동물보호, 인권을 위해 활동하는 소규모 비영리 단체에 전달한다.

‘그래쓰루츠’는 이름처럼 풀뿌리 단체를 후원하는 의미 있는 향수로 훼손된 자연을 복구하는 재생농법으로 얻은 다양한 원료를 담아 완성했다. 보디 로션 ‘채러티 팟’과 동일한 향기로, 케냐의 제라늄, 가나의 일랑 일랑, 마다가스카의 바닐라, 페루의 로즈 우드가 조화를 이룬 부드럽고 따뜻한 플로럴 계열의 향수다. 특히 향수의 주성분인 에탄올은 브라질 대서양 숲의 생물 다양성을 되찾는 재생농업방식으로 생산한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것을 사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