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개인별 맞춤 학습계획 설계 ‘합격생활’ 소개
에듀윌 공인중개사, 개인별 맞춤 학습계획 설계 ‘합격생활’ 소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27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개인별 맞춤 학습 계획을 설계해주고 수험생들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합격할 때까지 학습을 꾸준히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에듀윌 전용 학습관리 시스템 ‘합격생활’을 소개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합격생활은 실제 합격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했기 때문에 주부, 직장인, 퇴직자 등 수험생의 상황에 맞는 학습방법을 설계해준다”면서, “인강으로 공부를 하지만 일별, 주별, 월별로 학습계획을 제시하고 관리해주기 때문에 혼자서 공부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험생이 ‘합격생활’에서 본인의 학습 패턴을 체크하면, 개인 맞춤형의 합격계획표를 설계해준다. 주별 계획에 맞춰 학습을 한 후 주간리포트를 통해 학습 현황을 점검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합격생활’이 설계해준 합격계획표에 따라 이번 주에 수강할 강의를 체크하고 목표량을 달성하면 된다. 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풀어야 할 필수문제를 활용한 1:1 맞춤 문제풀이 훈련도 할 수 있다.

계획 성취율에 따라 독한 조교가 피드백을 제공해 공부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마지막으로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슬럼프 극복방법이나 시간활용법 등 실질적인 고민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합격생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독한 에듀윌 1.0’을 시작으로 합격자와 경쟁 시스템을 도입한 ‘독한 에듀윌 2.0’에 이어, 문제풀이 전용 서비스인 ‘문풀훈련소 2.5’를 런칭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