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IAP북스, 종합 국어 학습 시리즈 ‘섹션뽀개기’ 출간
NE능률-IAP북스, 종합 국어 학습 시리즈 ‘섹션뽀개기’ 출간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12.25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능률 '섹션뽀개기' (사진 = 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국어 학습서 전문 출판사 IAP북스와 손잡고 종합 국어 학습 시리즈 ‘섹션뽀개기’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섹션뽀개기'는 난이도 높은 국어 과목을 갈래별로 손쉽게 학습할 수 있는 2022학년도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이다.

목적과 수준에 따라 맞춤 학습이 가능하도록 8개 영역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현대시▲고전운문 ▲독서▲문법 4종이 먼저 출간됐고 ▲현대소설▲고전산문▲극수필▲화법과 작문4종은 2021년에 출간될 예정이다.

‘섹션뽀개기’는 개념, 대표유제, 실전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개념에는 실전에 들어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기본 개념을 자세하게 수록했으며, 대표유제에는 최근 기출문제를 통해 문제의 접근 방법과 풀이 방법을 기술했다. 실전문제에는 수능 및 전국연합평가 문제 중 수험생에게 필요한 문제를 엄선해 수록했다.

이밖에도 온라인 학습을 지원하는 IAP에듀의 학습 솔루션 SLS(Smart Learning Solution)를 통해 PC와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인터넷 강의 시청 및 문제풀이와 채점이 가능하다.

NE능률 관계자는 "섹션뽀개기는 국어 교육 시장에 뛰어난 전문성을 가진 IAP북스와 함께 협력해 만든 NE능률의 첫 국어 학습서"라며 "4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에 맞춰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NE능률은 IAP북스와 ‘선택형 모의고사’도 선보였다. 선택형 모의고사는 2022학년도 수능부터 개편되는 ‘국어 공통과목+선택과목' 체계에 맞춰 제작한 3회분 모의고사 교재다. 

한편 NE능률은 베이비타임즈와 사단법인 한·중문화예술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아동권리보장원,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대교베이비TV, 클래스팅 등이 후원하는 ‘제2회 다문화어린이 이중언어말하기 대회’를 후원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초등 학령기 과정 다문화 어린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신청을 원하는 다문화가정 어린이는 베이비타임즈 홈페이지에서 오는 1월 3일까지 신청 및 접수하면 된다.

Tag
#NE능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