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30 소비자와 소통 위해 SNS ‘인스타그램’ 오픈
락앤락, 2030 소비자와 소통 위해 SNS ‘인스타그램’ 오픈
  • 백지선
  • 승인 2014.07.1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락앤락.

 


◇락앤락, 주방생활용품 업계 최고 인스타그램 오픈

㈜락앤락이 주방생활용품 업계 최초로 사진 및 동영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인스타그램’(Instagram)의 공식 계정을 오픈한다.

㈜락앤락은 이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8월 6일까지 총 3주간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락앤락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한 후 락앤락 제품과 함께한 시원한 여름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locknlock 또는 #락앤락)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컴팩트한 사이즈에 세련된 디자인의 ‘미니런치쿨러백’과 슬림한 라인에 투명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락앤락 잇보틀’로 구성된 ‘락앤락 썸머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락앤락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주부들만의 전유물이라는 이미지에서 탈피, 인스타그램의 주 사용층인 2030세대에 적합한 디자인의 제품 및 브랜드 정보를 락앤락만의 이미지로 전달할 계획이다. 2030세대에게 타깃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유로운 소통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락앤락은 그 동안 28만 회원의 여성커뮤니티인 락앤락 써포터즈를 비롯,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운영하며 고객의 의견을 제품 및 서비스에 반영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시해왔다”며 “이번 인스타그램 오픈으로 기존 주부 세대 뿐만 아니라 2030세대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국민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주목을 받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다. 최근 콜렉션물병, 잇보틀 등 디자인을 강조한 락앤락의 신제품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