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아뷰 화장품,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신시아뷰 화장품,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24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신시아뷰 제공)
(이미지=신시아뷰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화장품 제조판매 수출기업 ㈜신시아뷰(대표 신경섭)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 화장품부문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최우수 화장품부문대상’을 받은 신시아뷰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스파우트 파우치 화장품 12종을 생산하여 온택트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중국, 러시아, 태국, 베트남 등 해외에 수출하고 있다.

신시아뷰 스파우트 파우치 화장품은 파우치에 약 3~4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용량(30g)을 담았으며, 플라스틱 캡을 부착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용기가 가볍고 휴대가 용이해서 승무원이나 출장이 잦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파우치 디자인에도 캐릭터와 스토리를 담았다. 회사 설명에 따르면 파우치 아이콘 미카(Micah)는 스마트함과 자신감을 가진 패션니스타를 상징하며, 경제활동을 하면서 사회에서 자유로운 생활을 하는 젊은 여성들을 가리키는 미국의 플래퍼(flapper), 프랑스의 ‘가르손느(garçonne)’와 유사한 정신적 의미를 가진다.

신시아뷰는 이러한 제품의 장점을 인정받아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진행하는 ‘하이서울어워드(Hi SEOUL AWARD)’의 아이디어 상을 받은 바 있다.

신시아뷰 관계자는 “이제 시작인 신시아뷰 스파우트 파우치 화장품이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그 의미가 남다르고 매우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기술과 감성을 담은 고품질의 제품을 착한 가격에 선보여 많은 해외국가가 찾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