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맥시코시 카시트 등 유아용품 최대 50% 할인 판매
YKBnC, 맥시코시 카시트 등 유아용품 최대 50% 할인 판매
  • 맹성규
  • 승인 2014.07.17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17일부터 3일간 창원 컨벤션 3층(퀴니 E 9부스, 맥시코시 D7부스, 소르베베 D11부스)에서 열리는 ‘창원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맥시코시 카시트 등 명품 유아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YKBnC는 이번 ‘창원베이비페어’에 퀴니 유모차(E 9부스), 맥시코시 카시트(D7부스),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D11부스) 등 주요 브랜드의 단독부스를 마련해 참가한다.

이를 기념해 네델란드 명품 유모차 브랜드 퀴니 유모차는 퀴니 무드 한정판 유모차인 ‘퀴니 브리또’를 37%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퀴니 무드 브리또’는 유려한 돔 형태의 차양과 곡선형 시트, 특수 마감처리된 블랙 프레임에 팝아티스트가 디자인한 컬러풀한 색채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이다.

또 ‘퀴니 무드 브리또’ 유모차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퀴니 전용 쿨시트와 휴대용 선풍기, 사계절 커버 등 여름 외출전용 악세사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컨버터블 카시트 ‘오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맥시코시 ‘오팔’은 신생아부터 5세(18kg)까지 사용가능 한 컨버터블 카시트로, 세계 최초 원터치 전후방 회전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의 성장 발달에 따라 높이 및 폭 조절 시스템을 갖춘 범용 카시트다.

맥시코시는 창원베이비페어 행사기간 동안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맥시코시 전용 쿨시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북유럽 감성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힙시트 아기띠 ‘에어로’를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으로 클립빕을 증정한다. 가장 가벼운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지비’는 ‘에어 플러스’를 36%된 27만원에 할인판매하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계절 커버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