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유비맘 실리콘 흡착식판 ‘대한민국 최강 흡착력’
[K클래스] 유비맘 실리콘 흡착식판 ‘대한민국 최강 흡착력’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24 2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이정수(오른쪽)와 실리콘 흡착식판의 흡착력 시범을 보이는 유비맘 박용운 대표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육아용품 브랜드 맘스트레져 유비맘이 지난 24일 온라인으로 열린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했다. 이날 유비맘은 온라인 K클래스 사전 신청자 100명에게 빨대컵과 아기식기를 선물로 증정했다.

유비맘 박용운 대표는 이날 케이클래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랜드 대표 상품인 ‘역류방지 빨대컵’과 ‘실리콘 흡착식판’을 소개했다.

다양한 유비맘 제품들
다양한 유비맘 제품들

유비맘 빨대컵은 특허 받은 역류방지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어 온도와 압력차에 의해 역류하는 것을 방지하고, 컵을 흔들거나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는다. 또 미국 FDA의 인증을 통과한 PPSU(폴리페닐설폰)소재로 만들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열탕 및 전자레인지 소독이 가능하다.

유비맘의 또 다른 히트상품인 실리콘 흡착식판은 식판 아래에 있는 흡착판으로 식탁에 고정해 아이가 식판을 엎거나 떨어트리는 사고를 막을 수 있으며, 아이가 스스로 식사하는 습관을 형성하는 데 사용하기 좋다.

재질은 일반 실리콘 과산화물이 아니라 백금 촉매를 첨가한 플래티넘 실리콘을 사용해 일반 실리콘 제품보다 온도변화나 화학반응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다. 미국 FDA 인증 원료를 사용했으며, 안전 검사 결과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유비맘 빨대컵(사진 왼쪽)과 실리콘 흡착식판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역대급 선물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예비맘과 육아맘 사이에서 꼭 함께하고 싶은 육아교실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세 번째 열리는 온라인 비대면 케이클래스로 ‘The Present, 올 한해 누구보다 수고한 그대에게 드리는 선물!’이라는 부제를 달고 집콕에 지친 엄마들의 일상에 활력과 행복을 드린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