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코, 유아동 패션 복합매장 1호점 속초에 첫선
드림스코, 유아동 패션 복합매장 1호점 속초에 첫선
  • 백지선
  • 승인 2014.07.17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드림스코.

 


드림스코는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영유아 및 어린이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유아동 패션 복합매장 1호점을 강원도 속초에 처음 선보인다.

이 매장에는 국민 아동복으로 입지를 굳혀온 컬리수와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을 담은 유아복 및 유아용품 브랜드 모이몰른이 함께 입점돼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실제 컬리수는 4~12세 아동, 모이몰른은 0~5세 유아에 전문화 된 상품군을 두루 갖추고 있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유아동 패션 전문점으로 시너지를 극대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들은 컬리수와 모이몰른 각각의 고유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린 매장 디스플레이공간에서 필요한 연령대에 맞는 상품군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각 브랜드별 제공 혜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드림스코 속초점은 오픈과 더불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직접 디자인한 모이몰른 에코백과 유아용 물티슈를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0만원, 20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유모차, 유아식 탁자, 볼텐트 등의 사은품도 선물한다.

드림스코 마케팅팀 김승환 과장은 ‘‘기존에 자녀의 나이에 따라 매장을 여러 군데 다녀야 했던 소비자들은 이제 드림스코 복합매장 방문만으로 한 곳에서 원하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컬리수와 모이몰른의 장점을 합친 복합매장에서 차별화된 유러피안 스타일 및 북유럽 감성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코는 8월말까지 20개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그 중 속초 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 하이브랜드점, 여수 교동점 등 5개의 복합매장을 잇달아 오픈할 예정이다. 중국에서는 7월 26일 중국복합매장 1호점인 상하이 환치우강 매장을 오픈해 유아동 전문 브랜드 사업 환장에 본격적인 가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 사진 제공 = 드림스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