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의 유니폼' 톰브라운, 국내서 향수 컬렉션 런칭
'이 시대의 유니폼' 톰브라운, 국내서 향수 컬렉션 런칭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22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 전개하는 톰브라운(Thom Browne)이 국내 향수 사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톰브라운은 지난 2011년부터 국내 사업을 전개하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신장했고, 올해는 전년 대비 30% 수준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삼성전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BTS 등 셀럽들이 착용하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톰브라운은 국내 향수 사업을 토대로 의류 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도 브랜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톰브라운 향수는, 디자이너 톰브라운의 생일인 ’09. 27. 65’ 숫자를 사용해 네이밍했고, 숫자 뒤에 01~05까지 추가해 독특한 제품명을 창조했다. 아이티산 베티버 오일로 3가지 정제된 베티버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가장 순수한 증류액으로 제작된 베티버 앱솔루트가 시그니처 상품이다.

국내 톰브라운 매장은 물론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비뉴엘점, 톰 브라운 공식 웹사이트, 도버 스트리트 마켓 등 전세계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