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19일 유튜브로 '글로벌 대전망' 방송...사전 접수 이벤트도
삼성증권, 19일 유튜브로 '글로벌 대전망' 방송...사전 접수 이벤트도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12.17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Samsung POP를 통해 2021년 글로벌 주식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해외주식 언택트 컨퍼런스 '글로벌 大전망'을 라이브로 방송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증권 대표 애널리스트 6명이 출연해 3시간 동안 내년도 글로벌 시장 전망과 주요 섹터 등 해외 투자 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9월에 이어 '언택트' 형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1부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주가가 급등한 알리바바, 구글, 네이버 등 플랫폼 업종, 글로벌 시장에서 아시아의 나스닥으로 주목받는 중국을 이끄는 혁신 기업, '데이터 시대, 새로운 시장을 선점하라!'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2부에서는 'S커브 변곡점을 맞이한 전기차' '약이 되는 바이오! 돈이 되는 바이오!' 마지막으로 '2021년 유망주! 끝없이 변신하는 트랜포머를 찾아라!' 의 순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사전 접수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 접수에 필요한 설문을 제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접수된다. 컨퍼런스 당일인 19일 정오까지 사전 접수가 가능하며 사전 접수한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증권 글로벌 大전망 세미나를 실시간으로 시청한 고객 중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