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환경 키즈’ 문의에 방문 답변
롯데칠성음료 ‘환경 키즈’ 문의에 방문 답변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2.14 14: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윤태 외 7명 학생, 롯데칠성음료에 문의
“재활용이 가능한 페트병을 만들어주세요”
연곡초등학교 직접 방문해 답변 전달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들이 연곡초등학교에 방문해 분리배출 및 재활용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들이 연곡초등학교에 방문해 분리배출 및 재활용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연곡초등학교 학생들이 전한 플라스틱 관련 문의에 직접 답변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0일 강릉시 연곡면에 위치한 연곡초등학교를 방문했다. 학생들이 보낸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다.

이번 방문은 지난 11월 연곡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고윤태 외 7명의 학생들이 롯데칠성음료로 손편지를 보낸 것이 그 계기가 됐다. 환경보호를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페트병을 만들어 달라는 것이 편지의 내용이었다.

이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10일 연곡초등학교에 직접 방문 ▲분리배출의 필요성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자원의 재활용 과정 ▲롯데칠성음료가 환경 보호를 위해 진행한 활동 사례 등의 내용이 담긴 답장을 전했다. 또 재활용품 분리배출 포스터를 제작, 교내에 부착하기도 했다.

이밖에 롯데칠성음료는 학생들이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환경 교육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아이시스8.0 ECO’ 판매, 국내 최초 재활용이 가능한 페트 라벨인 ‘에코 라벨(Eco Label)’ 도입 등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