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핑, 크리스마스 맞아 최대 49% 할인 행사 진행
퍼핑, 크리스마스 맞아 최대 49% 할인 행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15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에서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핑은 반려동물이 편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100% 국내 생산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퍼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강아지매트, 강아지집, 탈취제 등 제품을 최대 49%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강아지매트 구매 시 탈취제(300ml) 본품을, 강아지집 구매 시에는 퍼핑 펫하우스 방석을, 이번에 론칭한 강아지 탈취제 미니 5종 세트 구매 시 도어사인을 증정한다.

신제품 강아지 탈취제 미니 5종 세트는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라벤더, 로즈제라늄, 시더우드, 유칼립투스, 클라리세이지 등 5가지 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국제 공인 인증기관인 프랑스 에코서트(ECO CERT) 유기농 인증 및 영국 오가닉(ORGANIC) 인증을 받은 고급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했다.

탈취력 테스트 또한 96% 이상으로 특히 유해 암모니아 제거에 좋아 반려동물의 배변냄새 및 매트에 베인 잡내, 사람의 땀냄새 등 탈취를 위해 사용하기 적합하다.

퍼핑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한 해 동안 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남은 2020년도 잘 마무리하시고 2021년 새해에도 퍼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