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교수진·수강혜택 강화 ‘경찰 확대채용패스’ 소개
에듀윌, 교수진·수강혜택 강화 ‘경찰 확대채용패스’ 소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12.12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년 개편 예정된 경찰공무원 시험에 맞춰 진보된 교수진과 혜택을 갖춘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패스’를 소개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오는 2022년부터 경찰공무원 시험은 영어, 한국사, 헌법, 형사법, 경찰학개론 5개 과목으로 통합된다. 이에 따라 에듀윌의 ‘경찰 확대채용패스’ 또한 개편 전후 시험에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더욱 체계적인 강의를 위해 ‘영어’ 김태은·방재운, ‘한국사’ 신형철·박찬, ‘헌법’ 김종욱, ‘형사소송법’ 이준현·박용두·강기주, ‘경찰학개론’ 이상헌·정진천 등 교수진을 확보했다.

수험생들은 교수들이 제공하는 고품질 강의를 기반으로 전 과목,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추가 1년의 수강 혜택 등을 제공 받는다. 강의는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특강, 동형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으로 이어지는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듀윌은 해당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이 경찰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수강료 22%를 제외한 금액을 환급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1만5000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문풀훈련소’, 합격생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계된 ‘합격생활’, 전문 학습매니저가 함께하는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등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