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공식 경품 이벤트 ‘공유육아, 공유베페’ 진행
베페, 공식 경품 이벤트 ‘공유육아, 공유베페’ 진행
  • 백지선
  • 승인 2014.07.15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 제공 = (주)베페.

 


㈜베페는 8월 31일까지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 ‘공유육아, 공유베페’를 진행한다.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는 조부모, 미혼인 삼촌, 이모 등 온 가족이 역할에 따라 육아를 분담하는 형태인 ‘공유육아’라는 전시회 콘셉트에 맞춰 가족 구성원들에게 전시회 일정을 공유하고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베페 공식 홈페이지(www.befe.co.kr)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SMS 문자 서비스 창에 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함께 방문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들의 이름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가 완료되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가족 구성원들의 이름과 전시회 일정이 적힌 SMS 문자 서비스가 전송돼 추후 가족들과 공유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참여 후 전시장 방문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유아용품인 베이비젠 젠(ZEN) 유모차, 알집매트 범퍼품 풀세트, 무스텔라 신생아 스킨케어 세트 등 40명에게 총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7일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이번 공식 경품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베페 베이비페어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올해 8월에 열리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공유 육아’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만큼 이모, 삼촌, 조부모 등 가족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전시회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 말했다. 

한편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 자료 제공 = (주)베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