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이루마 콘서트 생중계…피아노에 담은 감동과 위로
CGV, 이루마 콘서트 생중계…피아노에 담은 감동과 위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2.09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전국 35개 CGV 극장서 ‘실시간 생중계’
이루마 '데뷔 20주년 언택트 콘서트' 포스터. (자료제공=CJ CGV)
이루마 '데뷔 20주년 언택트 콘서트' 포스터. (자료제공=CJ CGV)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따뜻한 피아노 선율에 위로를 담아 선사하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연주 실황이 비대면 라이브로 펼쳐진다!

CGV는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100분간 진행되는 ‘이루마 데뷔 20주년 언택트콘서트-River Flows’를 극장에서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뉴욕 카네기홀 대극장·링컨센터·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대극장 3년 연속 전석 매진 등을 기록한 이루마의 글로벌한 공연을, 올겨울 전국 35개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날 언택트 콘서트에서는 유튜브 1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River Flows In You’부터, Kiss The Rain · Indigo 등의 명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올해 발매한 신곡 Room With A View와 Sunset Bird 등도 감상할 수 있다.

일상 속 명곡으로 스며든 이루마의 피아노 선율은 올 한해 유난히 힘든 시간을 보낸 관객들을 따뜻하게 위로해 줄 것이라는 기대다.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팀장은 “이루마 콘서트를 대형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극장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언택트 콘서트를 통해 많은 관객들이 힐링 하는 행복한 시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예술·문화 콘텐츠 브랜드 CGV ICECON이 KT와의 첫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콘텐츠다. CGV 극장 상영 외에도 IPTV 올레 tv와 OTT SEEZN(시즌)을 통해서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