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패딩부터 도자기 캘린더까지' 이랜드 미쏘, 쿠팡, 롯데백화점, CJ오쇼핑, SK매직,
[오늘의 쇼핑] '패딩부터 도자기 캘린더까지' 이랜드 미쏘, 쿠팡, 롯데백화점, CJ오쇼핑, SK매직,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7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랜드 미쏘, 여성 숏패딩 컬렉션 

이랜드 미쏘 다이아퀼팅 숏패딩과 벨티드 숏패딩 

이랜드월드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숏패딩 트렌드에 맞춰 ‘미니멀 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

일상적인 디자인이지만 차분하면서 분위기 있는 세련된 컬러감을 특징으로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퍼카라 디테일이나 벨트 디테일로 도회적인 우아함을 선보였다.

미쏘 숏패딩은 총 29종으로 플리스, 덤블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고 하이넥, 라운드넥, 퍼카라 탈부착형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고르는 재미가 있다. 

대표 상품으로 ‘미쏘 인조 퍼카라 다이아 퀼팅 숏패딩’은 레트로한 무드의 다이아 퀼팅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아이보리, 베이지, 민트,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미쏘 벨티드 숏패딩’은 탈부착 가능한 벨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컬러는 아이보리, 브라운, 블랙 세 가지로 출시됐다. 각각 8만9000원과 9만9000원이다.

 

쿠팡, ‘2020 주방 결산세일’…최대 53% 할인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들을 모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2020 주방 결산세일’ 기획전을 14일까지 연다. ‘쿠첸’, ‘해피콜’ 등 인기 주방가전·용품 브랜드부터 ‘포트메리온’, ‘광주요’ 등 명품 식기 브랜드까지 총 67개의 엄선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올 한 해 인기를 모은 주방용품을 밀폐/저장용기, 그릇/식기세트, 칼/도마 등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 텀블러, 간식메이커, 보온도시락 등 겨울맞이 ‘따뜻한 주방용품’과 접시세트, 테이블매트, 디저트용품 등 ‘연말 홈파티 준비물’은 별도 테마관으로 선보인다.

로켓와우 회원 전용 한정할인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코렐 리틀프린스 원형 4인 한식기세트 14p는 6만4000원대, 아카시아 무쇠주물 세라믹코팅 숯불 화로는 3만4000원대, 크린킵스 냉장고 정리용기 세트 혼합 14호는 4만4000원대,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정사각 (600ml, 4개입)은 1만3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연말 선물은 '2021 신축년(辛丑年) 기념 도자기 접시'로

롯데백화점이 2021년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기념하여 친환경도자기 젠(ZEN)에서 출시한 '2021년 캘린더 도자기 접시' 를 선보인다.
2021년 캘린더 도자기 접시는 드넓은 초원에 젖소 가족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을 표현한 '2021 카우월드 달력접시' 와 예쁜 암소의 그림체가 들어간 '2021 골드카우 달력접시' 총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롯데백화점 젠(ZEN)매장에서 20% 할인된 2만원에 판매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교육 신박한 육아’ 선봬

CJ ENM 오쇼핑부문이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유아 신박한 교육>을 선보인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홈스쿨링 수요 확대, 그리고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앞둔 완구 및 교구 수요 확대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12월 말까지 매주 2시간씩 방송되는 이번 기획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오전 최고의 구성과 '신박한' 조건으로 교육 및 육아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첫 방송인 12월 8일 화요일 오전 11시 35분에는 시공주니어 ‘네버랜드 세계걸작 그림책’이 소개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3단 책장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CJmall을 통해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세트도 증정된다. 다음 날인 9일 수요일 오전 10시 25분에는 메가스터디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인 '엠베스트 중등'이 선보인다.

15일 낮 11시35분에는 영어 리딩 프로그램 ‘리딩게이트’ 방송에서는 2021년 독서달력과 문구세트를 증정하고, 이어 12시35분에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특집 ‘맥포머스 다이내믹 빌더’ 최신상 자석교구 방송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 랠리카트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K매직, 연말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열어

SK매직이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GOOD BYE! GOOD BUY! 2020’ 이벤트를 열고, 올해 론칭한 총 7개 제품 중 최고의 제품을 투표로 선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SK매직몰을 통해 제품 렌탈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제품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확률이 한층 더 높아진다. SK매직은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360만원 상당의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2등(7명)에게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 등 올해 출시 제품 중 자신이 투표한 제품을 각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총 100명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