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여름방학 완전정복 도서교육 기획전
위메프, 여름방학 완전정복 도서교육 기획전
  • 맹성규
  • 승인 2014.07.14 12: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8월 말 까지 미취학 아동을 위한 추천 도서와 초등학생들을 위한 학습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여름방학 완전정복 도서교육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름방학 완전정복 도서교육 기획전’은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들이 방학 기간 동안 계획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기획됐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상품으로는 기탄교육 베스트 상품인 세계명작, 수학동화, 자연관찰, 전집 등 20종의 전집을 모두 선보인다. ‘만화 통 삼국유사, 삼국사기’가 9만5000원 에서 80% 할인된 1만9000원에 선보이며 이외에도 통합발달그림책 ‘기탄놀배북’, ‘기탄 수학동화’, ‘기탄 생활동화’ 등이 준비됐다.

2학기를 앞둔 초등학생들을 위한 교육도서들도 준비됐다. 두산동아 에서 출판하는 ‘동아전과’와 천재교육의 ‘우등생 전과’가 대표적이다. 충실한 교과서 풀이로 예습, 복습과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초등 학습의 가장 기본적인 학습서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공부 습관을 길러주는 비상교육의 학습서 ‘완자’를 27% 할인된 2만900원에, 이미지를 통해 개념을 이해시켜 주는 좋은책신사고의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가 20% 할인된 3만 2400원부터 준비돼 있다. 또 오는 31일 까지 도서교육 카테고리 무료반품, 무료교환이 가능하다.

위메프 송두연 도서교육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즐겁게 노는 것도 중요하지만 입학과 신학기를 앞두고 고민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양질의 도서와 교육 상품을 강화하여 위메프 에서 쇼핑 뿐만 아니라 교육 까지도 책임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