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11미터 대형 트리 전시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11미터 대형 트리 전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3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눈꽃송이 조명 900여 개로 이뤄진 높이 11.6m의 대형 스노우 파빌리온을 전시했다. ‘러브 투게더’를 테마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는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신세계프라퍼티가 도심 속 힐링 공간,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을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했다.

올해 별마당 도서관이 선보인 크리스마스 트리는 반짝이는 눈꽃송이로 가득한 대형‘스노우 파빌리온’으로, 총 높이 11.6m, 900여 개의 각기 다른 눈꽃송이 조명으로 이뤄졌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2017년 5월 개관 이후 역량 있는 아티스트들을 지원하기 위해 매해 예술 작가와 협업해 특색 있는 트리를 전시하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트리는 공간 연출 디자인 스튜디오, ‘above.studio(어보브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눈꽃송이가 모여 하나의 거대한 트리가 만들어지듯, 모두의 마음이 합쳐지면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등에서도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트리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넷플릭스와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 존을 설치,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에 들어온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스타필드 고양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는 레고와 손잡고 레고 브릭으로 만든 대형 트리를 전시해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금빛 전구로 수놓은 대형 트리와 달, 별, 우주 등 각종 조형물로 꾸며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