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호빵부터 수험생 비행기 할인까지' 쿠팡, 한미헬스케어, 이마트, 제주항공, 삼성물산
[오늘의 쇼핑] '호빵부터 수험생 비행기 할인까지' 쿠팡, 한미헬스케어, 이마트, 제주항공, 삼성물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3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 베이비페어 개최…최대 68% 할인

쿠팡이 국내외 대표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연다.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존슨앤드존슨, 유한킴벌리, 궁중비책, 아토팜, 아이밀 등 국내외 93개 유명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 전체보기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기저귀/물티슈, 어린이식품, 유모차, 카시트 등 12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별도 구성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최대 68%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마더케이 일회용젖병 외출 패키지 세트는 1만9000원대,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290ml + 워시 앤 샴푸 블루라벨 베이비 290ml 세트는 1만3000원대,  에디슨 프렌즈 4종 케이스 세트는 6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 잼이 톡 터지는 구미젤리 ‘비타민C 3000’ 출시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가 잼이 톡 터지는 새콤달콤 ‘비타민C 3000’ 구미젤리를 출시했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를 한 팩에 3000mg(1구미당 150mg이상) 담아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1일 비타민C  권장 섭취량을 충족 할 수 있다. 약국 영업 및 마케팅, 유통 전문 기업인 온라인팜(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을 통해 전국 약국 등에 유통되고 있다. 

 

이마트, 호빵 최대 50% 할인 나서 

이마트는 오는 13일(목)부터 '삼립 호빵의달인 통단팥호빵(8입, 640g)'을 전점 10만개 한정으로 2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10만개 소진 시까지 행사가 진행되며, 정상 판매가 8180원에서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개당 40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대입 수험생 국내선 항공권 할인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국내선 항공권 특별할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수험생 특별할인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오는 12월3일부터 2021년 2월28일까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군산~제주, 여수~제주, 김포~여수, 김포~부산 등 9개 국내선이 대상이다.

할인율은 수험생 본인 20%, 동반자 1명 15%를 적용한다. 대학별 전형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가족의 이동 편의를 돕는 차원인 만큼 설 명절 등 성수기 기간에는 특별할인이 안 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20년 겨울 시즌 필수템 ‘페이크 퍼’ 

구호와 구호플러스의 20FW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이번 시즌 페이크 퍼에 블루 컬러, 레오파드 패턴 등 독특한 스타일을 입혔다.

차분한 블루 컬러의 프랑스 고급 페이크 퍼 소재를 적용한 롱 점퍼를 출시했다. 보기 드문 색감과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강점으로 내세웠고 앞쪽에 포켓을 넣은 셔츠 실루엣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구호플러스(kuho plus)도 페이크 퍼를 주요 소재로 활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의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올해는 전년에 큰 인기를 얻은 시그니처 쇼트 테디베어 코트 뿐 아니라, 긴 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인 테디베어 코트, 강렬하지만 경쾌한 레오파드 페이크 퍼 점퍼, 뒤쪽 지퍼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시어링 스웻셔츠, 브라운 컬러의 테디베어 미니백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