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2020 사회공헌대상’ 수상
롯데칠성음료 ‘2020 사회공헌대상’ 수상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12.01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상 수상
나눔·환경·상생 사회공헌활동 인정받아
롯데칠성음료가  '2020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2020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1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2020 사회공헌대상’에서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사회공헌대상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기업들을 포상하고, 우수한 사회공헌 활동 사례들을 발굴 및 공유하는 행사다.

올해는 총 4개 기업이 수상했으며 ▲기업의 사회공헌 비전 및 전략 ▲우수프로그램 ▲동반성장 기여도 등을 기준으로 수상 단체를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15년부터 본사를 비롯해 전국 각지에 위치한 공장·영업 지점의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샤롯데 봉사단’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는 이번 사회공헌대상 이외에도 CSR필름페스티벌 수상·지역사회공헌인정제 인증 등 롯데칠성음료의 사회공헌활동이 다양한 부문에서 인정받아 뿌듯하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강조되는 사회적 분위기가 더욱 커지는 만큼, 다양한 사회적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고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