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크리스마스용품부터 김완선 로스돔까지' 이마트, 쿠팡, 롯데면세점, 현대홈쇼핑, 이니스프리, CJ오쇼핑
[오늘의 쇼핑] '크리스마스용품부터 김완선 로스돔까지' 이마트, 쿠팡, 롯데면세점, 현대홈쇼핑, 이니스프리, CJ오쇼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30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마트, 크리스마스 홈데코 용품 할인전

이마트는 오는 12월 3일부터 12월 16일까지 2주간 행사카드로 크리스마스 홈데코 용품 구입 시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트리, LED 전구 시리즈, 스노우볼, LED데코 용품, 크리스마스 가랜드 등의 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베이직침엽트리(180cm)를 20% 할인된 6만3200원에, LED랜턴스노우볼(산타)는 20% 할인된 2만63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디자인 종이컵/접시 등이 담긴 '크리스마스 파티팩'은 5900원에, 홈파티에 사용할 '에브리데이 로나 와인 글라스(2입)'은 4160원에 판매한다.

 

쿠팡, ‘2020 크리스마스’ 기획전… 500여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 경품

쿠팡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맞아 12월 26일까지 ‘2020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연다.

▲홈데코 ▲홈파티 ▲아이선물 ▲연인/가족선물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인다.

'홈데코'관은 사이즈별 크리스마스 트리는 물론 리스, 조명, 캔들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준비를 돕는다. ‘홈파티’관은 스테이크, 수산, 과일, 디저트 등의 먹거리와 그릇/홈세트, 수저/커트러리 등의 키친웨어 등으로 구성되었다.

'아이선물'관에서는 헬로카봇, 미미, 뽀로로, 레고 등 인기 캐릭터 및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디즈니 특별관도 운영한다. '연인/가족선물'관에서는 ‘올 해 수고한 날 위한 선물’, ‘연인을 위한 선물’ 등 테마별로 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전용 온라인샵 ‘럭스몰(LUXEMALL)’ 오픈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오는 30일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전용 온라인몰인 ‘럭스몰(LUXEMALL)’을 오픈한다.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는 수입통관 절차를 거친 재고 면세품에 한해 해외 출국 예정이 없는 내국인에게 한시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한 제도다. 그러나 오프라인 행사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한정된 인원만 쇼핑이 가능했고, 온라인 판매의 경우에도 정해진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이 쇼핑하는 데 불편함이 따랐다.

롯데면세점은 이러한 제한 사항을 보완하기 위해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접속 가능한 자체 온라인몰인 ‘럭스몰’을 오픈하고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럭스몰에서 살바토레 페라가모, 발렌티노, 토리버치, 발렌시아가 등 40여 개 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 2000여종을 판매 시작한다.

 

'김완선, TV홈쇼핑 첫 출연' 현대홈쇼핑서 신개념 조리도구 판매

이달 초 가수 김완선이 현대H몰의 모바일 앱 내 실시간 라이브 방송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로스돔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1일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 판매 방송에 가수 ‘김완선’이 TV홈쇼핑 최초로 출연한다고 30일 밝혔다.

‘김완선의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은 생선이나 스테이크 등 각종 구이 요리 시에 뒤집지 않고 구이를 완성할 수 있게 만든 조리도구다. 다음달 1일 오후 1시40분부터 2시40분까지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된다. 26cm 로스돔·18cm 로스돔·27cm 트레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니스프리X스티븐 해링턴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 한 패키지로 마치 그의 작품을 소장한 듯 감각적인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방향 라인의 ‘퍼퓸드 디퓨저 2종’은 연말의 무드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디퓨저로 간략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기프트 태그가 담겨 있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전하기 제격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올해 마지막 특급 프로모션 진행 '계탄날'

CJ ENM 오쇼핑부문은 12월 1일부터 13일까지 올해 마지막 행사 '2020 계탄날' 을 진행한다.

CJmall은 구매금액의 50%까지 TV 방송 상품은 20%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 라인업은 식품/패션/가전/가구 등 카테고리 별 최신 인기 아이템을 준비했고, 온수매트, 패딩 자켓, 차렵 이불 등 월동 시즌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최근 6개월간 CJmall 구매 이력 없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두 장 지급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8시에 ‘반값 타임딜’을 진행한다. 한정 수량만을 파격가로 판매하고, 50%는 적립금으로 또 돌려준다. 12월 1일 오전 10시에 <빈폴스포츠 키즈 보아패딩 다운 점퍼>를 판매하고 12월 4일 오후 8시에는 <모던하우스 ON 덴 2000 전면책상세트 플러스> 를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